기사상세페이지

강동구의회 박원서 의회운영위원장,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지방의정봉사상’ 수상

기사입력 2020.01.24 00: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박원서.jpg

    박원서 강동구의회 운영위원장이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하였다.

     

     강동구의회 박원서 의회운영위원장(강일동, 고덕12)21일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상패는 김병진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회장을 대신해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이 전수하였다.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지방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박원서 의원은 제8대 강동구의회 전반기 운영위원장으로 그간 지역 심부름꾼을 자처하여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적극 청취하고 현장에서 지역현안문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뿐만 아니라강동구 체육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발의하여 구민들의 건강한 생활체육문화 정착에 기여하였으며, 5분 발언을 통해서는 관내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방안 마련을 촉구하는 등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박원서 운영위원장은이번에 지방의정봉사상은 받게 된 것은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에서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한다.”아직 미진한 부분이 많지만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의정활동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