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구의회 양평호 건설재정위원장, 천호3동 건축공사로 인한 민원 대책 회의 열어

기사입력 2021.02.26 17: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강동구의회 양평호 건설재정위원장, 천호3동 건축공사로 인한 민원 대책 회의 열어.jpg

     

     강동구의회 양평호 건설재정위원장(천호1·3)은 지난 17, 강동구의회 건설위원회 간담회실에서 천호3동 건축공사로 인한 민원 대책을 강구하기 위해 회의를 주재했다.

     

    이날 대책회의에는 양평호 위원장을 비롯해 강동구청 건축과 직원 및 해당 공사 인접 지역 주민과 시공사 등이 참석했다.

    지난해부터 천호3동에서는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건축물 공사로 인해 인근 주민들이 소음, 분진, 교통 문제는 물론 도로 이용에도 불편을 호소하며 문제 해결을 위한 대책 마련을 지속적으로 요청 바 있다.

     

    이에 양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한시라도 빨리 적절한 대책을 논의하고자 지역주민과 관계기관과의 회의를 주재했다.

     

    열띤 논의 끝에 시공사 측에서는 주민 불편사항을 적극 수용하고 강동구청 건축과와 함께 공사가 마무리 될 때까지 주민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며 애로사항이 발생할 시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는 약속을 받아냈다.

     

    양평호 의원은 회의를 마치며지역 주민들의 삶에 밀접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인 만큼 공사로 인한 주민 피해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관계부서 및 기관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