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구의회 신무연 의원, 명일동 미관광장 민원해결 앞장 서

기사입력 2021.04.29 22: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강동구의회 신무연 의원, 명일동 미관광장 민원해결 앞장 서.jpg

     

     강동구의회 신무연 의원(상일동, 명일2)은 지난 21, 명일동 미관광장을 찾아 주민의 민원사항을 청취하고 개선을 약속했다.

     

    미관광장(명일동 47-11)은 소홀한 관리와 노후화 된 시설 및 쓰레기 무단 투기 등으로 몸살을 앓아오다 지난해 10월 플랜트 교체, 조명설치, 보도블록 정비, 수목 식재 등의 일대 정비를 통해 새롭게 조성되면서 명일동 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이용되고 있다.

    그러나 최근 관리에 소홀함 점들이 하나씩 발견되면서 주민들의 민원이 제기되기 시작했다.

     

    이에 신무연 의원은 관계부서 담당자와 직접 현장을 찾아 민원사항 점검에 나섰다. 민원이 제기된 곳은 흙길이 조성된 부분으로 비가 오면 토사가 보도로 흘러내려와 배수구를 막는 것은 물론 통행에도 지장을 주고 있었으며 광장에 설치된 벤치는 노후화가 진행돼 주민들의 안전한 휴식을 위한 보수가 필요한 상태였다.

     

    현장을 둘러 본 신 의원은 관계부서 담당자 및 주민들과 함께 광장의 환경개선 방향에 대해 논의한 후, 주민들에게 개선을 약속하며제시된 의견들을 토대로 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고 편안하게 미관광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챙기겠다.”고 전했다.

     

    덧붙여항상현장에 답이 있다는 것이 지론으로 더욱 활발한 현장 활동으로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지역현안사업을 해결하는 지혜를 모으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