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홀딩스아시아,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품 전달

기사입력 2021.07.12 17: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보도자료) (주)홀딩스아시아 후원품 전달(6.25).JPG

     

    홀딩스아시아(대표이사 김희정)는 지난 625일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관장 이상현)에 방문하여 후원품을 전달했다.

     

    홀딩스아시아는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주고자 인절미만들기 키트주물러바’ 2,030(6,090,000원 상당)를 전달했다. 또한 전달식 이후 김희정 대표이사와 김대용 기획이사가 구립성내지역아동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초등학생 아이들을 대상으로 해당 키트를 활용한 인절미 만드는 법을 직접 시연을 진행하는 등 즐겁고도 맛있는 특별활동을 선사했다.

     

    김희정 대표이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후원한 식품키트를 통해 주민들이 즐거움을 되찾으며 일상 또한 얼른 회복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이상현 관장은 ”()홀딩스아시아에서 기관에 직접 방문해주셔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후원물품은 복지관 내 독거 및 저소득 어르신,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 돌봄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답했다.

     

    한편,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수탁운영하고 있는 경복대학교는 2017·2018·2019 3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취업률 1위를 달성했으며, 2018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자율개선대학에 선정되어 교육역량이 매우 우수한 대학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20215월 서울지하철 4호선 개통으로 학생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획기적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개선될 전망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