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성내2동 주민자치회 복지분과 복날 맞이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삼계탕 후원

기사입력 2021.07.24 17: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성내2동 주민자치회 복지분과 복날 맞이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삼계탕 후원.jpg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관장 이상현)과 강동구 성내2동 주민자치회 복지분과(회장 한옥순)은 지난 713일 복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심신을 달래 드리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도록 지원하기 위해 삼계탕 나눔을 진행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지만, 위기속에서도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식을 챙기기 위해 성내2동 주민자치회 복지분과 위원들이 힘을 모았다.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손수 재료를 손질 후 삼계탕, 겉절이 40인분 완성, 밑반찬 나눔을 실시하였다.

     

    한옥순 회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이번 여름도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이상현 관장은 성내2동 주민자치회에서 기관에 직접 방문해주셔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만들어주신 삼계탕은 복지관 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수탁운영하고 있는 경복대학교는 2017·2018·2019 3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취업률 1위를 달성했으며, 2018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자율개선대학에 선정되어 교육역량이 매우 우수한 대학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20215월 서울지하철 4호선 개통으로 학생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획기적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개선될 전망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