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설명절맞이 “구석구석 온기가득 설 명절행사” 진행

기사입력 2022.01.28 11: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설명절맞이 _구석구석 온기가득 설명절행사_ 진행.JPG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관장 이상현)125(),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어르신 265명을 대상으로 설 명절행사를 실시했다.

     

    본 행사는 동일교회와 오빌교회 후원금을 시작으로 하이트진로의 떡과 설렁탕 세트, 삼성물산과 삼성엔지니어링의 설부식세트, 동성제약의 마스크팩과 유산균 세트, 용인대 월드태권도의 라면 등 지역 내 다양한 기업과 단체들의 연이은 지원 덕분에 코로나19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풍성한 행사를 실시할 수 있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직원들과 자원봉사자가 직접 꾸러미를 만들고 각 어르신 댁으로 직접 방문 및 전달하는 과정을 통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명절 인사를 전하며 행사를 뜻깊게 마무리하였다.

     

    본 행사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은 코로나가 다시 심해져서 올해는 못만나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항상 챙겨줘서 정말 고맙다. 덕분에 올해 설날도 즐겁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이상현 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이번 설 명절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 후원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경제적, 정신적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경복대학교는 교육부 발표 2017~2021, 5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통합 취업률 1위를 달성했다. 또한 2021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에 선정되어 교육역량이 매우 우수한 대학으로 인증받고 있다.

     

    경복대학교는 2022년 서울지하철 4호선 연장 개통으로 학생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획기적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개선될 전망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