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성내종합사회복지관, 2022년 어버이날 감사행사 “사랑해효(孝)” 진행

기사입력 2022.05.06 21: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성내종합사회복지관, 2022년 어버이날 감사행사 “사랑해효(孝)” 진행.jpg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관장 이상현)53(), 지역 내 복지관 이용자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기관으로 초청하여 2022년 어버이날 감사행사 "사랑해효()"를 실시했다.

     

    이번 어버이날 감사행사 "사랑해효()"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이 완화됨에 따라 성내만남대학 어르신과 거동이 가능한 무료급식 및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어르신들을 행사장에 초청하였으며, 직원들이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따뜻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순서로는 성내종합사회복지관 내 시니어썸 봉사단의 멋진 색소폰, 하모니카 연주공연과 성내만남대학 노래교실 황재모 강사의 노래공연으로 즐거운 행사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참석한 모든 어르신들에게 어버이날 기념 선물키트를 전달했다.

     

    거동이 불편하여 행사장에 오지 못하신 어르신들에게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생활지원사의 도움으로 직접 가정에 방문하여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선물을 전달함으로써 행사를 마무리했다.

     

    본 행사는 강동무료중식봉사회의 짜장조리 지원, 동성제약()의 손 소독제와 마스크팩, 강동경희한약국의 쌍화탕, 한국여약사회의 에프킬라 후원과 더불어 국민은행 강동구청역지점의 행사 후원금 지원을 통해 더욱 풍성하고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졌다.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이상현 관장은 지역 내 소외되거나 고립되는 이웃을 예방하고 더불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한편, 경복대학교는 교육부 발표 2017~2021, 5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통합 취업률 1위에 이어, 2021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에 선정되어 교육역량이 매우 우수한 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경복대학교는 20223월 서울지하철 4호선 연장 개통으로 학생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획기적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개선될 전망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