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개최 “효(孝) 나눔한마당. 사랑해효 감사해효”

기사입력 2022.05.09 15: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강동구 어르신께 웃음과 감동을 ...

    어르신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마음 전한 어버이날 행사 진행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개최 “효(孝) 나눔한마당. 사랑해효 감사해효”.jpg

     

    희망친구 기아대책(대표 서경석)에서 강동구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강동구립 강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정백)은 지난 53()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 나눔 한마당행사를 개최·진행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강동구 내 경로당 어르신과 복지관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어르신 약 45명이 복지관 강당을 가득 채웠다.

     

    행사 인사말을 통해 임정백 관장은 어머니 아버님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안고 준비한 행사이니 맘껏 즐기고 가주시길 바라며, 이렇게 어버이날 행사를 통해 오랜만에 만나 뵙게 되어 반갑고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메시지 전달과 함께 큰절을 올리며 어르신들의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리는 시간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며 카네이션 전달식 및 복지관 전 직원 어버이날 노래 합창을 더불어 노래강사(오수현)님을 초빙하여 약 1시간 가량 노래공연을 진행하는 등 어르신들 눈과 귀를 즐겁게 하였다. 어르신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령으로 인한 소외감과 고독감을 해소하며 삶에 대한 애착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한다.

    강동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어르신과 함께하는 행사가 진행 될 수 없었던 아쉬움은 뒤로하고 다시금 지역사회와 더불어 사는 노인복지의 증대를 위해 한걸음 나아가는 발자취를 남기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축제가 지속적으로 향후 강동복지관의 행보가 기대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