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송파구의회, 탄소중립,정의로운 전환 기본조례(안)제정 주민토론회 개최

기사입력 2022.09.30 22:1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송파구의회, 탄소중립,정의로운 전환 기본조례(안)제정 주민토론회 개최2.JPG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는 지난 30() 10시 송파구민회관 2층 소강당에서 탄소중립, 정의로운 전환 기본조례() 제정 주민토론회를 개최했다.

     

    송파구의회 김샤인 의원, 배신정 의원, 박종현 의원이 주관한 이번 주민토론회는 전 세계 기후 재앙을 막기 위한 탈탄소 사회로의 전환기를 맞아 2030년까지 송파구 온실가스 순 배출량 감축을 위해 탄소중립 기본조례()’ 제정과 주민 의견 반영 등의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주민토론회는 주민들과 송파기후행동위원회’, ‘녹색송파위원회’ ‘서울시 녹색위원회’ ‘기후변화 실천연대전문가 등 약 5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을 비롯해 김정열 부의장, 김광철 운영위원장, 김순애 행정교육 위원장, 박성희 의원, 최옥주 의원, 신영재 의원, 정주리 의원, 곽노상 의원, 전정 의원이 참석했다.

     

    박경래 의장은 송파구가 탄소중립을 선도하는 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한 첫걸음인 이 자리를 빛내주신 주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최근 오세훈 서울시장이 발표한 더 맑은 서울 2030’플랜과 더불어 2030년까지 탄소중립을 위해 송파구 내 온실가스 배출 50%를 목표로 의정활동을 펼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