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성내종합사회복지관, '엘엔티렉서스·엘엔티토요타' 소외계층에 사랑의 김장 김치 2,016kg 기부

기사입력 2022.11.23 11: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엘엔티렉서스·엘엔티토요타' 소외계층에 사랑의 김장 김치 2,016kg 기부.png

    (전달판 왼쪽부터) 엘엔티렉서스 이재영 회장, 엘엔티토요타 정용문 대표이사,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이상현 관장 한국토요타자동차 나카라하 전무가 참석하였다.

     


     

    1118일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관장 이상현)에서 ‘2022년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했다. 토요타-렉서스는 소외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과 기부 등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토요타·렉서스 서울 강남지역 공식 딜러인 엘엔티렉서스(이재영 회장), 엘엔티토요타(정용문 대표이사), 한국토요타자동차,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지난 18‘2022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실시하고, 김장김치 총 2,016kg(720포기)를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는 토요타 주말 농부들과 함께 김장 김치를 담가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11년간 지속되고 있는 한국토요타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한 엘엔티렉서스·엘엔티토요타는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임직원 총 34명이 직접 김장 김치 2,016kg(720포기)를 담가, 동 협회에 기부하며 강동구 내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 가정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행사에는 강동구 성내2동 새마을부녀회가 함께하여 나눔에 대한 손길을 더했다.

     

    엘엔티렉서스(이재영 회장)토요타·렉서스에 보내 주시는 서울 강남지역 고객분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성을 담아 만든 사랑의 김치가 도움이 필요한 우리 지역 이웃의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나카하라 전무는 사랑의 김장나눔을 통해 지역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보람차며 한국토요타자동차도 지역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이상현 관장은 임직원들의 노고로 지역 내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네트워킹을 통해 지역에 사랑 나눌 수 있기를 바라며 성내종합사회복지관도 늘 지역 복지를 위해 고민하고 함께하겠다고 답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