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동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 ‘2022년 성내Awards’ 개최

기사입력 2022.12.08 19: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 ‘2022년 성내Awards’ 개최.jpg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관장 이상현)127(),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 ‘2022년 성내Awards’를 실시하였다.

     

    ‘2022년 성내Awards’는 한 해동안 성내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및 이웃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나눠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서로 간의 유대관계 형성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경복대학교산합협력단장 이동수 교수의 인사말로 본격적으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이수희 구청장을 비롯한 김남현 강동구의회 부의장, 이해식 국회의원의 축사로 복지관 및 자원봉사자·후원자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본 행사에서는 2022년의 활동 성과 공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소개,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표창, 직원 합창, 다과회 등으로 자원봉사 및 후원 활동에 대한 격려와 감사를 전했다.

     

    표창전달식은 총 16명의 자원봉사자, 후원자, 직원에게 표창을 전달하였다. 강동구청장상에는 향기드림봉사단 박인옥 봉사자, 윤민수 후원자, 박인희 과장이 수상하였으며, 강동구의장상에는 성내2동새마을부녀회장 한옥순 봉사자, 이마트천호점(후원처), 전종숙 생활지원사가 수상하였다. 또한 경복대학교산학협력단장상에는 이웃상담가 김동월 봉사자, 맥가이버봉사단 이중구 봉사자, 시니어썸봉사단 홍문자 봉사자, 동성제약(후원처), 정영자 후원자, 최원란 사원이 수상하였다. 마지막으로 성내종합사회복지관장상에는 깔끔이봉사단 신애식, 한다영 봉사자, 고미돈까스(후원처), 윤혜진 사회복지사가 수상하였다.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이동수 교수는 코로나19 이후 성내Awards는 비대면으로 진행했으나, 3년만에 대면 행사로 진행하여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분들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강동구 복지 증진을 위해 운영법인도 늘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수희 구청장은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은 강동구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강동구 지역복지를 위해 힘써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어려운 시기에도 여러분 덕분에 1인가구, 고립가구의 이웃들이 따뜻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강동구청장상을 수상한 박인옥봉사자는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했는데, 이렇게 표창장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나눔의 손길에 동참하여, 강동구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복대학교는 교육부 발표 2017~2021, 5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통합 취업률 1위에 이어, 2021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에 선정되어 교육역량이 매우 우수한 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경복대학교는 20223월 서울지하철 4호선 연장 개통으로 학생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획기적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개선되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