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종합사회복지관 2곳에 사랑의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3.01.18 11: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종합사회복지관 2곳에 사랑의 후원금 전달.jpg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김희철, 이하 건협서울강남지부)는 지난 17()에 서울시 강동구성내종합사회복지관과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설(명절)맞이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외부지원 등이 감소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에서 따뜻한 온정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하다.”, “전달받은 후원금으로 지역 주민의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에 대한 욕구 충족과 더불어 취약 계층의 자립 능력을 배양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에 건협서울강남지부 김희철 본부장은 국민 모두가 힘든 가운데 관내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라도 따뜻한 설명절 보내시라고 작은 마음을 담아 보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대한 사랑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해나가며 공익의료기관으로서 지역사회의 든든한 건강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보건 의료 봉사를 수행하고 있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연령별, 질환별 특화검진 및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메디체크 건강환경 가꾸기, 어스체크플로깅(Earth-check plogging), 제로웨이스트 자원순환캠페인 등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지구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공익의료기관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