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조재희 더불어민주당 송파갑 후보, 총선 출정식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권심판선거”

기사입력 2024.03.28 15: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물가폭등, 경제파탄, 민주주의 위기…총선에서 심판해야”

    “낙후된 아파트, 주택를 신속하게 재건축·재개발하여 송파의 주거환경을 개선”

    “한성백제 역사문화신도시건설, 파크리오 단지 내 중학교 설립, 석촌역에서 여성문화회관거리 예술문화관광단지 조성”


    조재희 더불어민주당 송파갑 후보, 총선 출정식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권심판선거2.jpg

     

    송파갑 더불어민주당 조재희 후보는 2810시에 잠실롯데월드타워 앞에서 출정식을 열었다.

     

    조재희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서 '410일은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선거'라고 규정했다. 이 자리에는 정세균 전 국무총리와 지역 전 현직 시구의원과 지지자들이 모였다.

     

    조재희 후보는 "윤석열 정부는 최소한의 공정과 상식조차 기대할 수 없는 안하무인 정부였다. 물가폭등, 경제파탄, 민주주의 위기"라며 "410일 총선에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민주주의, 민생, 경제 퇴행을 반드시 막아내야 한다"고 윤석열 정권을 강력하게 비판했다.

     

    조재희 더불어민주당 송파갑 후보, 총선 출정식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권심판선거3.jpg

    조 후보는 송파를 역사문화신도시, 명품주거도시, 명품교육도시로 만들겠다송파 발전을 위한 정책을 오랫동안 준비했다. 석촌역에서 여성문화거리를 예술문화관광단지를 조성해서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조재희 더불어민주당 송파갑 후보, 총선 출정식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권심판선거.jpg

    정세균 전 국무총리는 윤석열 정부의 무능, 무지, 무대책으로 민생경제는 폭망수준이라며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야한다고 소리높였다.

     

    이어 정 총리는 조재희 후보에 대해 수많은 후보 중에서 가장 당선을 원하는 후보다. 조재희 후보와 같이 일해봤는데, 조재희는 정말 능력있는 사람이다. 세 분의 대통령님과 일 했다는 것만으로 증명된 것 아니냐진짜 송파사람이고, 일을 잘하는 사람이 조재희이라 조 후보를 치켜세웠다.

     

    조 후보는 출정식에 앞서 석촌역 앞에서 출근 인사를 했으며 정세균 전 총리와 함께 유세차를 타고 송파 일대를 같이 돌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