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근식 송파병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현장 출정식 가져

기사입력 2024.03.29 22: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멈춰버린 송파병의 발전,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이뤄내겠다” 결의 다져


    김근식 송파병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현장 출정식 가져4.jpg

     

    22대 총선 김근식 국회의원 후보(국민의힘, 송파병)28일 오후 4시 마천시장에서 제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리는 출정식을 갖고 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이날 출정식에는 김근식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명예선대위원장 권경석 전 의원(1718대 국회의원)과 공동선대위원장 김영순 전 송파구청장, 유형재 전 송파문화원장과 300여 명의 지역 주민들이 함께했다.

     

    김근식 송파병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현장 출정식 가져2.jpg

    이 자리에서 선대위 명예선대위원장을 맡은 권경석 전 의원은 김근식 후보는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으로서 지난 4년간 송파병을 굳건히 지켜온 믿음직하고 실력 있는 후보라면서, 김근식 후보가 송파병의 국회의원이 될 적임자임을 강조하며 힘을 실었다.

     

    김근식 송파병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현장 출정식 가져3.jpg

    이에 김근식 후보는 멈춰있던 우리 송파병의 발전을 위해 이번 총선에서 우리 지역 국회의원을 바꿔달라면서, “힘 있는 여당 후보가 당선되어야만 산적해 있는 우리 지역의 현안들을 빠르게 추진할 수 있다고 호소했다.

     

    또한 김 후보는 지역 국회의원도 바꾸고 우리 송파병도 확 바꿀 수 있도록 실력 있고 힘 있는 김근식에게 기회를 주시길 부탁드린다면서, “남은 선거기간 최선을 다해 뛰어 꼭 승리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