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송파구, 가정의 달 맞아「부모공감 토크 콘서트」개최

기사입력 2024.05.08 10: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현실 육아 멘토’ 조선미 교수 초빙

    5월 21일 ‘성장하는 십대를 지혜롭게 품어주는 엄마의 품격’ 주제 특강

    청소년기 자녀 양육에 관한 궁금증 해소, 현실적인 양육 솔루션 제시


    송파구, 가정의 달 맞아「부모공감 토크 콘서트」개최.jpg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오는 52110시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현실적인 양육 솔루션을 제시하는 부모 멘토로 유명한 조선미 교수를 초빙하여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송파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모들이 자녀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부모와 자녀 간 원활한 소통과 가족관계 향상을 위한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특강은 대한민국 부모들의 대표 멘토인 조선미 교수를 초청해 성장하는 십대를 지혜롭게 품어주는 엄마의 품격을 주제로 진행한다.

     

    조선미 교수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EBS <60분 부모>등에 전문가 패널로 출연하고, <영혼이 강한 아이로 키워라>, <나는 오늘도 아이를 혼냈다> 외 다수의 저서를 집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녀 발달 시기에 맞는 양육법을 제시하고 있다.

     

    521일 진행하는 강연에서는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공감하면서 자녀를 올바르게 이해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실제 자녀와 겪는 생생한 고민에 대해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평소 부모들이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 어떤 점을 어려워하는지 등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심리 지원을 위한 힐링 강연이 되도록 준비했다.

     

    , 참석한 학부모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공감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강연은 청소년기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송파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화(407-7179) 또는 QR코드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300명 선착순 모집한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획한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를 통해 자녀들의 마음을 한층 더 이해하고 부모의 양육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